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문의 게시판

문의 게시판

Q&A 게시판

게시판 상세
제목 영상송신신호없음"
작성자 윤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05-0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26
안녕 하세요
저는 중미에 거주하고있고
제품은 매빅프로1세대 와 매빅2 줌을보유하고있습니다.
기존사용하던앱을 제거하고 djigo4 앱을설치하고 실행하던중 화면왼쪽 상단에
"영상송신신호없음" 뜨면서 카메라화면이 보이지 않습니다.
나름 펌웨어 도 업그레이드 해보고 앱을 다시깔아봐도 마찬가지입니다.
원인이 무엇일까요??? 답답합니다.
참고 매빅프로1세대는 같은앱에서 이상없이실행됩니다.
답변부탁 드립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