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문의 게시판

문의 게시판

Q&A 게시판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교육문의 답변 드립니다. (04.13 내용 추가)
작성자 XT DRONE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04-1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8
안녕하세요. 엑스티드론 입니다.

저희 엑스티드론 에서 시행 하고 있는 DJI 드론 교육 워크샵은 매주 수요일 오후 4시~5시30분,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반~12시 까지 진행 하며, DJI GO 4 소프트웨어의 각 메뉴들을 설명하고 기본적인 조작 방법 및 드론 비행 전 안전, 주의사항 등을 이론으로 교육 하는 워크샵 입니다.

현재 고객님 께서 갖고 계신 매빅프로 플래티넘 뿐만 아니라 DJI의 모든 제품들은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및 활성화 단계를 거쳐야 정상적으로 작동 합니다.
저희 엑스티 드론에서는 DJI 드론 운용시 반드시 숙지 해야 할 사항들과 DJI GO 4 소프트웨어의 전반적인 기능들을 모두 알려드리며, 제품 사용 관련 팁 등도 함께 교육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.
드론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이 가장 어려움을 겪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소프트웨어 사용 방법과 드론의 각종 기능들을 어떻게 실행 시키고, 어떻게 사용 하는지 등에 대해 어려움을 겪는데,
작은 부분 부터 중요한 포인트 까지 모두 저희 교육 워크샵을 통해 배우실 수 있습니다.

DJI 드론들은 다른 입문용 드론들 보다 조작이 쉬우나 그만큼 지켜야 할 것도 많고 굉장히 많은 공부를 해야만 원활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.

교육 접수 방법은 유선 상으로 전화 주시면 접수가 가능합니다.

감사합니다.

[ Original Message ]

안녕하세요 옥션에서 매빅프로 플래티넘을 구입하고 안내에보니 엑스티드론에서 교육이 가능하다는 문구를 봐서 문의드립니다.

이 교육이라는게 전반적인 드론에 대한 교육인지 아니면 제가 구입한 해당기종의 기능 및 dji 어플에 관련한 교육을 받을 수 있는건지 궁금합니다.

그리고 교육신청은 어떻게 하는건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^^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